티스토리 뷰

내 숨은 보험금 찾아줌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이용하기!



나도 모르게 새나가는 돈!

찾아야 하는데 잊고 찾지못한 보험!

내가 가입한 보험 뭐가있지?


이런 고민을 해결 해줄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내 숨은 보험금 찾아줌 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어떤식으로 보험을 조회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해보시면 됩니다!


우선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N D G 등 포털에 검색 하시거나! 또는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cont.insure.or.kr'을 검색하셔도 손쉽게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하시면 아래처럼 뜨는데요.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봅시다.






개인정보를 조회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인증 및 정보확인이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 / 아아핀 / 휴대폰 인증 세가지중 하나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휴대폰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시니, 휴대폰을 이용한 인증이 가장 쉬울 것 같네요!


만약 인증창이 안뜨시면?



휴대폰이나 익스플로러시면 아래에 팝업이 차단되었다고 뜰겁니다! 그거 해지해주시면 되구요.

크롬의 경우 상단의 주소표시줄에 팝업이 차단되었다고 뜰텐데, 마찬가지로 차단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회사에서 막혀있는 경우도 있으니, 회사에서 접속아 안 될 경우 집에서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본인인증을 하고나면!



정보수집에 동의하라고 뜹니다.

모두 필수이므로, 모든 내용에 동의하신 후 하단의 '동의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조회신청 결과가 나옵니다.



만약 조회되지 않은 항목들이 있다면 위 이미지처럼 나오게됩니다.



재조회 기능도 있으며, 끝까지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해당 보험회사에 문의해보셔야 한답니다.



조회를 하게 될 경우 위 이미지처럼 분류가 나뉘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숨은 보험들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 숨은 보험금 찾아줌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